>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춘양면 부녀회,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장학기금 기탁
- '2024 화순 고인돌 봄꽃 축제 음식 부스 수익금 일부 장학기금 기탁 -
 
화순뉴스 편집국 기사입력  2024/05/10 [17:52]
 
▲     © 화순뉴스 편집국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9일 춘양면 부녀회(회장 김종순)에서 춘양초등학교(교장 이주예)를 방문해 1백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춘양면 부녀회는 '2024년 화순 고인돌 봄꽃 축제 기간이었던 419일부터 428일까지(10일간) 축제장(봄볕정원)에서 추억의 도시락, 김밥, 부침개 등 음식 판매 부스를 운영했다.

 

부녀회는 지난해에 이어 봄꽃 축제에서 음식 부스 운영으로 얻은 수익금 일부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기부했다.

 

김종순 부녀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즐겁게 운영할 수 있었다라며, “춘양면 기관·사회단체의 격려와 도움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주예 춘양초등학교 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을 기부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기부한 장학금은 춘양초 학생들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라고 말했다.

 

김순승 춘양면장은 바쁜 농사철임에도 불구하고 축제 기간에 협조해 주신 춘양면민과 기관·사회단체에 감사드리고, 고생해서 얻은 수익금 일부를 장학기금으로 기부해 준 선행에 더욱 기쁘다라고 말했다.

 

춘양면 부녀회는 작년 4월과 11월에도 고인돌 축제 음식 부스 운영 수익금 일부를()화순장학회와 춘양초등학교에 각각 1백만 원씩 장학기금으로 기부했다.


 
기사입력: 2024/05/10 [17:52]  최종편집: ⓒ 화순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메인사진
한국의 알프스 화순 큰재 산림공원 풍경
이전
1/7
다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