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립최상준미술관 ‘성인 미술교실 유화반’ 2강좌 수강생 모집
‘다채로운 색체 탐구, 다양한 표현기법, 새로운 창작의 시작을 함께’
 
화순뉴스 편집국 기사입력  2024/05/14 [19:08]
 

  © 화순뉴스 편집국

화순군(구복규 군수)은 화순군립최상준미술관에서 관내 성인을 대상으로 한 미술교실 유화반프로그램을 2강좌를 진행한다.

 

화순읍 동구리 호수공원에 있는 화순군립최상준미술관은 예술과 자연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공간으로 다양한 전시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주민에게 예술과 창의성을 증진하는 데 기여하고 문화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전시 및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 창작실에서 진행되는 성인프로그램 미술교실 유화반은 미술의 아름다움과 예술적인 영감을 심어줄 전문 강사가 기초부터 심화까지 다양한 주제와 기법을 가르친다. 수강생들은 작품에 대한 피드백과 함께 자유롭게 창작할 수 있도록 지도받으며 자신만의 예술적인 표현을 향상할 수 있는 창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교육 기간 수강생들은 유화 그리기의 다양한 기법을 배우고, 색채의 다양성을 탐구하며 자신만의 표현 방법을 찾아가게 된다. 또한 프로그램은 다양한 실습으로 수강생들이 작품 제작 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지도할 계획이다.

 

교육은 524()부터 830()까지 15회차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미술교실 유화반수강 신청 기간은 516()부터 521()까지이며, 모집인원은 7명이다. 미술에 관심 있는 관내 주민(20세 이상 성인)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단 많은 군민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2023년도 미술 교실에 참여한 수강생은 뒷순위로 선정되며, 수강료는 8만 원이다.

 

신청서는 화순군립최상준미술관누리집(http://sbart.or.kr)접속하여 교육 프로그램에서 수강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수강 신청 당일 오전 9시부터 화순군립최상준미술관(화순읍 진각로 249-8)에서 선착순으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립최상준미술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화순군립최상준미술관(061-379-3836~7)으로 하면 된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기사입력: 2024/05/14 [19:08]  최종편집: ⓒ 화순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메인사진
한국의 알프스 화순 큰재 산림공원 풍경
이전
1/7
다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