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 6월 1일부터 ‘화순 꽃강길 음악분수’ 이벤트 개시
 
화순뉴스 편집국 기사입력  2024/05/30 [14:10]
 

 

- 이벤트, 버스킹, 음악분수와 함께하는 복합 문화공간 조성 -

 

  © 화순뉴스 편집국

 전남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오는 61일부터 연출곡 추가 및 최첨단 영상시설 설치로 군민과 관광객들로부터 각광을 받는 화순 꽃강길 음악분수공연에서 생일·결혼·사연 등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순 꽃강길 음악분수는 주민들의 입소문을 타고 큰 호응을 얻어 월평균 5천여 명의관람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이번에 추가되는 이벤트를 계기로 버스킹, 음악분수 공연 등이 함께 어우러지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이벤트는 기념이 필요한 순간과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화순 꽃강길 음악분수에서 함께 나누길 바란다는 취지로써, 홈페이지에 접수된 여러 사연 등을 선정해 영상, 사진 및 축하 문구 등을 워터스크린으로 연출하여 관람객과 함께 기쁨과 설렘을함께 공유할 수 있어 더 많은 관람객이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는 매주 토요일 1회 공연 시 워터스크린으로 연출되며, 신청은 이벤트 요청일로부터 최소 5일 전에 화순군 홈페이지[문화관광 분야]에서 커뮤티니(사연/이벤트신청)에 신청하면 된다.

 

화순군 관계자는 음악분수 워터스크린을 통해 개인별 축하 사연이 공개되는 이색경험과 함께 축하의 마음을 여러 사람과 함께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장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면서, 축하 자리에 항상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더 즐겁고 뜻깊은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4/05/30 [14:10]  최종편집: ⓒ 화순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메인사진
한국의 알프스 화순 큰재 산림공원 풍경
이전
1/8
다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