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국화향연’과 함께하는 민원모니터 요원 간담회 개최
 
화순뉴스 편집국 기사입력  2019/11/01 [16:23]
 
▲     © 화순뉴스 편집국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지난달 30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10월 중 민원 모니터 요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군은 지난달 9월 중 간담회에서 모니터 요원들이 건의한 만연사 편백 숲길 태풍피해 조치 등 3건의 건의 사항에 관해 처리 결과를 설명하고, 국제백신포럼 개최 등 총 8건의 군정 주요 시책 등을 홍보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모니터 요원들이 ‘2019 화순 국화향연이 펼쳐지고 있는 화순읍 남산공원으로 이동해 축제장을 관람했다.

 

이번 향연의 주제인 김삿갓도 반한 국화동산에 맞춰 모니터 요원 전원이 김삿갓 복장을 착용하고 축제를 즐겼고, 국화향연장을 방문한 관광객들의 이목을 끌어 축제도 관람하고 화순군도 홍보하는 두 배의 기쁨을 누렸다.

 

모니터 요원들은 평소 바쁜 일 때문에 국화향연을 관람할 기회가 없었는데, 간담회를 계기로 국화, 코스모스, 핑크뮬리 등 다양한 꽃의 향연을 즐기게 되어 기쁘다국화향연장이 다른 시·군과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너무 잘되어 있어 자부심을 느끼고 적극적으로 주변인들에게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도 항상 군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고생하시는 모니터 요원들께 이번축제를 계기로 즐거움을 선사하게 돼 기쁘다앞으로도 군과 군민이 소통할 수 있는 열린 행정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9/11/01 [16:23]  최종편집: ⓒ 화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