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과 함께 이웃과 한마음
(주)호남석유화학 화순남면에서 봉사활동
 
화순타임스 기사입력  2008/07/22 [07:59]
 
 
 
▶     ©화순타임스 ◀
▶     ©화순타임스 ◀

▶     © 화순타임스 ◀


 

 

 

 

 

 
호남석유화학주식회사(이하 호남석유)는 지난 18일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화순군 남면 사평리5구 장등마을에서 35명이 참여하여 전기수리, 도배, 장판교체, 침․뜸 치료, 이․미용 등 봉사 활동을 펼쳤다. 

호남석유는 미리 마을을 방문해 보수가 가장 시급한 가구들을 정하고 필요한 자재를 갖고 인원 배치, 일의 순서 등을 고려해 팀을 짜 각 가구별로 나누어 봉사활동을 폈다. 

호남석유는 지난 1994년부터 전라남도에서 주관한 자매결연을 통해 장등마을과 인연을 맺었다. 그 후 호남석유는 매년 명절 때마다 잊지 않고 마을 주민들에게 선물을 보내면서 인연을 이어왔다. 

마을에서도 도움을 받고 있을 수만 없어 가을이면 밤, 단감, 찹쌀, 꿀 등을 호남석유로 보내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있다. 호남석유는 주민들이 보내온 과일이며 쌀 등을 사내 식당에서 조리해 직원들과 나눠 먹으며 장등마을 주민들의 정을 느낀다. 

호남석유 강재헌 차장은 “회사와 장등마을은 아무런 연고가 없지만 자매결연으로 맺어진 인연을 끝까지 지키고 싶어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통해 마을과의 유대관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 화순타임스 ◀
▶     © 화순타임스 ◀




 

기사입력: 2008/07/22 [07:59]  최종편집: ⓒ 화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