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충곤 화순군수, ‘2019 국화&묵향' 특별전 참석
호남권역재활병원 방문...화순8경 사진 전시·국화향연 홍보
 
화순뉴스 편집국 기사입력  2019/11/05 [21:08]
 
▲     © 화순뉴스 편집국

구충곤 화순군수가 4일 호남권역재활병원(병원장 문경래)이 개최한 ‘2019 국화&묵향특별전에 참석해 전시회 오픈을 축하하고 화순 국화향연을 홍보했다.

 

이번 특별전에는 장전 하남호 선생을 글씨·그림과 화순의 국화가 선보이게 된다. 광주예술고 초대 교장을 역임한 장전 선생은 독특한 장전체로 70~80년대를 풍미한 국내 서예계의 거목이다.

 

화순군은 병원 내·외부를 소국, 대국, 분재 등 화순 국화로 꾸며 오는 10일까지 열리는 ‘2019 화순 국화향연을 널리 알리고 화순적벽·세량지 등 화순 8사진도 전시해 홍보에 나선다.

 

특히, 식전공연에는 화순의 농부공연단인 화순패밀리7080 공연을 펼쳐 특별전 오픈을 축하하기도 했다.

 

문경래 병원장은 "조촐하게 마련된 특별전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지역민과 구충곤 군수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구충곤 화순군수는 우리 지역 주민의 건강을 위해 항상 도움을 주시는 호남권역재활병원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하다화순 국화향연이 펼쳐지고 있으니 많이 방문하셔서 힐링하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순군과 호남권역재활병원은 지난 8월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과 상호 우호 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은 바 있다.


 

기사입력: 2019/11/05 [21:08]  최종편집: ⓒ 화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