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협, 화순군지부 "1촌1명품 발굴육성"
◆ 마을 특산물의 명품화 및 가공시설 확충의 기회로 ◆
 
화순타임스 기사입력  2008/07/29 [07:50]
 

농협화순군지부(지부장 류철환)는 농촌사랑운동의 일환으로 1사1촌 자매결연마을에 대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4개 마을 4개 품목을 명품으로 육성키 위해 75,000천원을 지원했다

금차지원은 관내 자매결연마을의 특성을 살린 특산물을 발굴 명품으로 육성함으로써 마을 자립을 유도하고 부가가치를 높이기 위한 시설기반 지원에 나선 것이다

우리지역의 마을 중에는 이미 우수한 특산품을 개발해 판매해 오고 있는데 특히 이양청풍농협의 부녀회를 주축으로 한 참기름사업(브랜드명 : 화순댁참기름)은 대표적인 성공사례다 

농협화순군지부는 “ 1촌1명품 육성은 농촌사랑운동의 핵심으로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확대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기사입력: 2008/07/29 [07:50]  최종편집: ⓒ 화순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