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종갑 화순부군수, 실·과·소 순회하며 ‘현안 챙기기’
방문 보고회 열며 ‘소통‧현장‧친절 행정’ 강조
 
화순뉴스 편집국 기사입력  2020/07/07 [14:37]
 
▲     © 화순뉴스 편집국

김종갑 화순부군수가 본청 실··소를 직접 순회 방문하며 현안 챙기기에 나섰다.

 

지난 1일 취임한 김종갑 부군수는 6일 재난안전과, 환경과, 산림산업과, 농업정책과, 가정활력과를 시작으로 실··소 방문 보고회를 열고 있다.

 

김 부군수는 보고회를 통해 실··소장에게 민선 7기 공약 추진 현황과 계획, 군정 주요 현안 등에 관한 보고를 들은 후 질의토론하고 행정 현장의 애로건의 사항 등을 살폈다.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민선 7기 반환점을 맞은 시점에서 보고회를 통해 상반기 업무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민선 7기 군정 현안 추진의 동력을 확보, 차질 없이 지역 현안을 추진할 방침이다.

 

김 부군수는 보고회에서 군민에게 더욱더 다가서는 소통행정, 현장에서 답을 찾는 현장행정, 군민 눈높이에 맞추는 친절행정을 주문했다.

 

김 부군수는 군민과 공직자가 한마음으로 합심한 결과, 군민과 지역공동체의 힘으로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청정 화순을 지켜오고 있다군민의 삶이 행복해지고 군민들의 화순 사는 자부심의 격을 높이도록 군정 추진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기사입력: 2020/07/07 [14:37]  최종편집: ⓒ 화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