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 ‘집콕 요리조리 교육’ 수강생 모집
화순향토음식학교, 비대면 교육으로 시행...23일부터 접수
 
화순뉴스 편집국 기사입력  2020/07/27 [10:24]
 
▲     © 화순뉴스 편집국

순군(군수 구충곤)은 비대면 집콕 요리조리 교육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집콕 요리조리 교육은 화순향토음식학교의 비대면 향토음식 교육 프로그램으로 8월부터 11월까지 분야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복숭아요리반, 어린이간식반, 밑반찬요리반 교육을 시작할 계획이다. 3개 과정 수강생은 23일부터 모집하고 있다.

 

온라인 수강이 가능하고 직접 요리재료를 받을 수 있는 군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인당 1개 과정을 신청할 수 있다.

 

화순군농업기술센터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잠정 중단된 교육 프로그램(화순향토음식학교) 운영을 비대면 교육 방식으로 변경, 운영하기로 했다. 농업기술센터가 이론과 실습교육 영상을 제작해 밴드에 게시하면 수강생은 영상을 통해 수업에 참여한다.

 

출석은 요리교육 동영상 시청 후 집에서 요리 만들기 체험을 수행하고 온라인으로 과제를 제출하면 인정된다. 재료는 1회 실습용 요리키트를 만들어 실습 당일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로 배부할 예정이다.

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집콕 요리조리 교육이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친 군민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교육 공백이 없도록 다양한 비대면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수강 신청·접수는 전화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농업기술센터 생활자원팀(061-379-5432)에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7/27 [10:24]  최종편집: ⓒ 화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