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 “설 연휴엔 가족과 함께 집에서 문화생활 즐겨요”
10~14일 비대면 콘텐츠 ‘집콕 문화생활 설 특별전’ 운영
 
화순뉴스 편집국 기사입력  2021/02/10 [12:08]
 

 

▲     © 화순뉴스 편집국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국민의 피로감을 덜고 비대면 문화 활동을지원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공공 문화기관이 보유한 다양한 비대면 콘텐츠를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14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와 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가 유지되는 등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는 설 연휴에 집콕 문화생활 설 특별전이 마련됐다.

 

문화체육관광부는 관계기관 합동으로 집콕 문화생활 설 특별전운영, 다양한 비대면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국공립 문화예술 기관이 제공하는 비대면공연·전시·행사 등을 집에서 즐길 수 있게 통합 안내 누리집 집콕문화생활 설 특별전(Culture.go.kr/home)’을 개설했다.

 

국민 누구나 10일부터 14()까지 특별전 누리집에서 원하는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다. 화순군 누리집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이번 특집에서는전통·민속 가족·어린이 공연·영상 전시·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 100여 종을 주제별로 새롭게 선별해 제공한다.

 

화순군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에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비대면 문화 콘텐츠를 즐기며 안전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1/02/10 [12:08]  최종편집: ⓒ 화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