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 2022 새해농업인실용교육 비대면 운영
유튜브, 밴드, ZOOM등 다양한 비대면 플랫폼 활용
 
화순뉴스 편집국 기사입력  2022/01/07 [18:07]
 
▲     © 화순뉴스 편집국

2022년도 새해농업인실용교육이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운영된다.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오미크론 변이 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강화에 따라 새해농업인실용교육을 기존 대면 교육에서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이달 11일부터 25일까지 월요일을 제외한 평일에 유튜브, 밴드, ZOOM 등 여러 비대면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다.

 

교육 분야는 살구 고추 체리 샤인머스캣 블루베리 복숭아 양봉 여성 농업인 의식향상 9개 과정이다.

 

교육은 품목별 기초 재배기술과 전국 재배 동향 등 농업인들이 알아야 할 내용으로 구성돼 2022년 농사의 청사진을 그리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핸드폰, 컴퓨터 이용이 어려운 농업인을 위해 농업기술센터 교육장을 이용한 비대면 교육 방안도 마련했다. 희망자는 코로나 백신 접종을 완료하고 교육 전날까지 사전 신청을 하면 된다.

 

수강 신청은 화순군농업기술센터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해 농업기술센터에 방문 또는 전화(061-379-5454~5455)로 하면 된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비대면 교육으로 더 많은 농업인이 안전하게 유용한 정보를 알아갈 수 있게 됐다유익한 정보를 알차게 준비했으니 농업인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2/01/07 [18:07]  최종편집: ⓒ 화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