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남영 이준탁 대표, 화순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지역사회와 상생, 답례품(150만 원 상당) 재기부
 
화순뉴스 편집국 기사입력  2024/09/12 [16:26]
 

  © 화순뉴스 편집국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11남영 이준탁 대표가 화순군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장성군 장성읍에 소재한 남영은 정직과 성실을 좌우명으로 삼고 있다. 지속적인 품질개선과 관리의 효율화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영이념을실천하는 토목건축공사 전문기업으로 전라남도지사 표창(우수시공, 지역사회발전) 등의 수상 이력을 가지고 있다.

 

이준탁 대표는 아버지(창업주 : 이승현, 청풍면 출신)가 태어나고 자란 고향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화순군의 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에 도움이되고 싶어 기부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고향사랑기부후 받은 답례품(150만 원 상당)도 지역사회를 위해 재기부하였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우리 군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깊이 새겨 고향사랑기부금이 군민을 위해 뜻깊게 사용되고, 소중한 선행이 널리 공유될 수 있게 기부자 예우에도 소홀하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화순군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10만 원 이상 화순군에기부하고 답례품을 주문하면 자동 응모되며 무작위 추첨 30명에게3만 원 상당의 화순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을 추가 증정한다.

 


 
기사입력: 2024/09/12 [16:26]  최종편집: ⓒ 화순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메인사진
한국의 알프스 화순 큰재 산림공원 풍경
이전
1/8
다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