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줌바&스트레칭으로 신체건강 증진
-교류.소통공간 상시프로그램-
 
화순뉴스 편집국 기사입력  2024/11/08 [14:03]
 

  © 화순뉴스 편집국

화순군가족센터(센터장 김종식)는 다문화가족과 일반 주민이 함께 신체 건강 증진뿐만 아니라 사회적 통합을 촉진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줌바&스트레칭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줌바&스트레칭은 결혼이주여성과 지역민 11명을 모집하여 910일부터 117일까지 매주 화, 목 총 15회기 진행으로 스트레칭과 웜업, 베트셔플, 살사 기본동작 등 즐거운 음악에 맞추어 운동하며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 해소와 이주여성과 지역주민의 긍정적인 정서 공유를 제공하였다.

 

프로그램 참여자 김ㅇㅇ은 운동은 늘 숙제로만 여겨왔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로 시작하게 되어 이제는 자신감도 생기고 운동 후 흘리는 땀으로 하루를 건강하게 시작한다는 기분이 들어 프로그램이 끝나더라도 멈추지 않고 꾸준하게 운동 할거예요라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센터 담당자는 지역민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 다가온(ON)에서 지역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으니 모든 가족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화순군가족센터는 화순희망센터 내 2층에 위치하고, 375-1057에 문의 하거나 센터 홈페이지(http://hwasungun.familynet.or.kr)에 접속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4/11/08 [14:03]  최종편집: ⓒ 화순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메인사진
한국의 알프스 화순 큰재 산림공원 풍경
이전
1/10
다음
주간베스트 TOP10